2020 Money Planner
상태바
2020 Money Planner
  • 이미선 기자
  • 승인 2019.10.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명한 지출로 부자 되는 가계부!
출판사 더모스트북
출판사 더모스트북

[시사매거진=이미선 기자] 매일 가계부 쓰는 일은 작심삼일로 끝나기 쉽다. 다이어리인 동시에 가계부인 <현명한 지출로 부자 되는 가계부>는 하루를 정리하는 의미해서 그날 일상을 메모하고, 그날 지출을 메모하면 끝! 몇 번 쓰다 마는 가계부가 아닌 매일을 함께 하는 참 쓰기 편한 가계부다.

쓰기 쉽고 보기 쉬운 180도 펼침 제본 + 안전한 라운딩
다이어리 형식의 가계부를 쓸 때 가장 불편했던 점이 페이지가 맞물리는 가운데 부분이다. <현명한 지출로 부자 되는 가계부>그런 단점을 보완해 180도 펼침 제본으로 어느 위치에서도 편하게 메모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요.
또한 뾰족한 모서리 대신 부드러운 라운딩 모서리로 안전에도 신경 썼다.

스크래치에 강한 가죽 느낌 벨벳 코팅 표지 + 시크릿 밴딩
하루에도 몇 번씩 메모하고, 어디든 들고 다니려면 스크래치에 강해야 한다. <현명한 지출로 부자 되는 가계부>는 벨벳코팅 방식으로 표지를 제작해 구겨지거나 오염되는 불상사 없이 언제나 튼튼함을 유지할 수 있고, 세련된 가죽 느낌의 표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중요한 가계부 내용, 함부로 공개되어서도 안 되잖아요. 그런 마음 반영해 시크릿 밴딩으로 가계부를 감싸 의도치 않게 펼쳐지는 것을 방지했다.

중요한 메모나 영수증을 위한 수납공간 
중요한 영수증이나 메모 등은 자칫 잃어버리기 쉽다. 잘 간직해야 할 영수증이나 작은 메모들 잘 간직하시라고 수납공간을 만들었어요. 이곳에 차곡차곡 넣어두면 필요할 때 쉽게 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