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소 짧은 연휴지만 출발시간 및 적절한 연차활용으로 선택의 폭 넓힐 수 있어

- 동남아, 대서양, 남태평양, 중국, 유럽, 미주 등 소비자 취향 고려한 상품 엄선

- 설 연휴 가볍게 떠날 수 있도록 일정, 가격, 편리함 등 모든 요소 고려해 준비

'2020 설날여행'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설 연휴 동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떠날 수 있는 '2020 설날여행' 기획전을 오픈 했다고 22일 밝혔다.

년 설 연휴는 1월 24일부터 27일까지로 주말을 포함하여 4일간의 다소 짧은 기간이지만 저녁 출발 상품을 선택하거나 연차를 적절하게 활용한다면 여행지 선택의 폭을 보다 넓힐 수 있다.

이번 개최한 '2020 설날여행' 기획전에서는 필리핀·베트남·태국 등 동남아부터 괌·사이판·호주 등 남태평양,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유럽, 미주 등 소비자의 여행취향을 고려한 해외패키지 상품만을 엄선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출발지역은 물론, 일정과 가격, 옵션에 따라 여행지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노랑풍선에서 설 연휴기간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추천하는 ‘나트랑 빈펄리조트+빈펄랜드1일+ 양베이 & 반나절자유시간 4일/5일’ 상품은 티웨이항공, 비엣젯항공, 에어서울,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등 원하는 항공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로컬 5성급 리조트로 최고급 시설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빈펄리조트’에서의 숙박은 물론 초대형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이 마련되어 있는 빈펄랜드 1일 자유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나트랑 핵심 시내관광이 포함되어 관광과 휴양, 그리고 액티비티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생태 관광의 모델로써 악어낚시, 닭싸움, 돼지경주, 양베이 폭포 계곡 물놀이 체험 등 다양한 볼꺼리를 갖추고 있는 양베이 테마파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반나절 자유시간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장사/장가계/원가계/천문산 3박5일' 상품은 장사, 원가계, 천문산을 비롯하여 황룡동굴, 금편계곡 등의 관광지를 방문, 그야말로 관광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장가계에서의 필수 관광인 천문산 케이블카 이용, 황룡동굴, 보봉호수 유람관광, 원가계 풍경구와 백룡엘리베이터 탑승 등 다양한 선택관광이 상품의 기본 일정 속에 포함되어 있으며 노쇼핑, 노옵션, 그리고 가이드와 기사의 경비가 포함되어 있어 패키지 여행의 특별함을 더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 아직도 여행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꼭 둘러볼 필요가 있다"며 "일정, 가격, 편리함 등의 요소를 모두 고려해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2020 설날여행' 기획전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