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제주=고기봉 기자] 제주시 구좌읍 ‘구좌와들랑 합창단’이 오는 26일 오후 7시 구좌읍사무소 주민자치센터에서 ‘행복해서 노래하는 것이 아니라 노래할 때 행복하다’을 주제로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올해 2회 정기연주회를 맞은 구좌와들랑 합창단은 지역축제와 복지시설 위문공연 등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선율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26일 무료로 진행 되며 시민들이 일상의 스트레스로 손상된 마음을 치유하도록 안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웃음과 정이 넘치는 활기찬 구좌읍’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구좌와들랑 합창단은 남녀 혼성으로 지역 주민들이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열정을 다해 노래를 부르고 있다.

구좌와들랑 합창단은 농어촌 냄새가 물씬 풍기는 구좌에서 지역민과 정착민으로 구성된 최초의 혼성합창단으로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막힘없이 소통하고, 지역의 전통문화, 자연 등을 담은 공감 스토리를 음악으로 재현하여 도민들에게 널리 소개함으로써 우리 모두의 풍요로운 문화적 삶의 가치를 높이는 지역의 명문합창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대윤 단장은 “그동안 닦아온 아름다운 화음으로 꽃을 피워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 만남과 기쁨의 정을 나누게 되어 행복하다"며, "결실을 만끽하는 가을의 주말 저녁을 가족들과 친구들 손을 잡고 구좌와들랑 합창단과 따뜻하고 포근한 시간을 즐길수 있어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구좌 제2회 와들랑 합창단 정기연주회 초대장(사진 구좌읍 사무소 제공)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