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전기레인지 부문 2년 연속 1위
상태바
SK매직,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전기레인지 부문 2년 연속 1위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10.1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중심 서비스 개선 위한 노력 + 혁신적인 신제품 지속적으로 선보인 점 수상에 주효

○ 업계 최고 수준의 대고객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안심 OK 서비스’ 높은 평가 받아

○ 獨 E.G.O사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터치온’ 출시 등 앞선 기술력으로 시장 1위 굳히기

○ “앞으로도 고객의 불안, 불편 등의 Pain Point를 최선을 다해 해결해 나갈 것”

터치온_프리스탠딩_이미지컷
터치온_프리스탠딩_이미지컷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SK매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친 점과 자사의 33년 주방가전 노하우가 담긴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한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특히, SK매직은 지난해부터 고객중심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렌탈 서비스 브랜드인 ‘안심OK’를 시행하며,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MC(매직케어)의 CS 및 제품 관리 교육을 강화하는 등 대고객 서비스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이기 위한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SK매직은 최근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독일 E.G.O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 개발한 ‘터치온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출시하는 등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 1위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터치온은 엄격하고 까다로운 독일 VDE 안전 인증 획득 및 E.G.O사의 순정부품(IH모듈)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고객의 감성적인 부분까지 고려해 제품과 서비스의 편리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려는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안, 불편 등의 Pain Point를 최선을 다해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1992년 처음 시행된 이후 매년 약 100여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