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친구들과 특별한 제주의 추억을 만들어줄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시사매거진/제주=김연화 기자] WE호텔 제주가 소중한 친구들과의 설레는 제주 여행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특별한 추억 여행을 준비하는 여성 2인 또는 3인을 위해 마련됐다.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메디필의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중탄산 바다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 뷔페를 즐긴 후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할 수 있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혜택으로 CGV 영화티켓 2매를 제공하며, 3박 투숙 시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패키지의 2인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 3인 패키지는 28만원부터 만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호텔 관계자는 “트립어드바이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7위과 대한민국 가족호텔 3위에 선정된 대한민국 최초의 헬스리조트이자 유네스코도 인정한 한라산의 숲 속에서 따뜻한 봄 꽃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WE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