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뭐입지?" 스타들이 선보인 가을 패션의 정석
상태바
"가을엔 뭐입지?" 스타들이 선보인 가을 패션의 정석
  • 신혜영 기자
  • 승인 2019.10.1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색감 그대로 담은 ‘김연아 김소연 이세영 이나영’ 스타일
가을 정취 물씬! 품격 있는 ‘가을 여신’ 패션 눈길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제법 선선한 바람에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요즘이다. 낭만의 게절이라 불리는 가을, 스타들은 어떤 패션을 선보일까. 최근 스타들이 선보인 스타일은 가을의 색감을 가득 담은 어텀룩으로 가을 감성을 제대로 보여준다.

사진제공_끌로에
사진제공_끌로에

피겨 퀸김연아는 최근 선보인 화보에서 니트, 체크 원피스를 비롯한 가을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프렌치 시크 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끌로에와 함께한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캠페인으로, 화보 속 김연아의 고혹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준 것은 끌로에 C 김연아 에디션이다. 김연아의 순수한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라이트 클라우드와 화이트 컬러를 믹스해 제작됐고, 아이코닉한 ‘C’ 장식은 주 무대인 은반에서 영감을 얻어 실버 메탈로 완성됐다. 그녀의 이름을 딴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 소량만 한정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며, 구매 시 김연아의 친필 사인을 증정한다. 수익금 일부는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 바보의 나눔에 기부할 예정이므로 더욱 의미가 있다.
 

사진제공_0914
사진제공_0914

배우 김소연은 뉴트럴 컬러로 연출한 멋스러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김소연은 베이지 컬러의 하이넥 셔링 블라우스에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단아한 이미지를 자아냈으며, 유니크한 박스형 디자인의 브라운 미니 크로스백으로 마무리했다. 김소연의 완벽한 톤 온 톤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 가방은 핸드백 브랜드 ‘0914’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사진제공_라코스테
사진제공_라코스테

배우 이세영은 LA를 배경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와는 다른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이 돋보였다. 이세영은 울과 캐시미어로 포근한 느낌을 더한 니트 원피스에 톤 온 톤 컬러의 카디건을 살짝 매치해 분위기 넘치는 룩을 완성했으며,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코지한 터틀넥 니트와 플리츠스커트를 착용, 화이트 크로스백으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모두 라코스테제품이며, 지금부터 겨울까 지 자주 손이 갈 에센셜 아이템이다. 특히 크로스백 크로코 크루미니 백은 화이트를 포함해 6가지 컬러로 출시했고, ‘라코스테의 빈티지 로고가 은은하게 새겨져 있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사진제공=지스튜디오
사진제공=지스튜디오

배우 이나영은 포근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스튜디오’ 19 겨울 화보로, 화보 속 이나영은 고급스러운 가을 컬러의 핸드메이드 코트를 착용했다.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핸드메이드 코트는 가볍지만 따뜻하고, 세련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이나영이 선택한 지스튜디오핸드메이드 코트는 울, 천연실크, 캐시미어를 블렌딩해 보온성을 더했으며, 세미 A 라인으로 제작되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물씬 풍긴다. 브릭 오렌지와 버건디 같은 가을 컬러와 함께 딥 그린, 블랙까지 톤 다운되어 분위기 있는 컬러 모델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