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백년화편 제공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지난 11일 김명희 대한명인이 운영하는 백년화편이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수능선물세트 10여종을 선보였다.

백년화편 수능선물 대표 제품은 국내와 해외에서 특허받은 밥알찹쌀떡이다. 이번 수능 시즌을 맞아 투명한 포장재를 사용해 밝은 색감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떡하니 붙어라’ 라는 위트 있는 응원 문구를 더했다. 

해당 밥알찹쌀떡은 두뇌 회전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견과류 호두(캘리포니아산)와 100% 국내산 쌀과 팥, 청정제주참쑥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당사 밥알찹쌀떡은 선물용 외에도 아침식사대용 및 아이들 간식으로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이에 화학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다. 농가와의 직접 공급계약을 통해 제주도 참쑥, 충청 노은 쌀, 신안천일염, 국내산 팥 등 신선하고 질 좋은 재료를 직구입해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밥알찹쌀떡 외에도 견과류 약식, 단호박 찰떡, 한라산쑥찰떡, 흑임자구름찰떡, 팥구름찰떡, 흰깨찰떡 등 다양한 맛의 영양찰떡과 금산군 고려홍삼절편도 판매한다. 전국 유명산지와의 직거래를 통한 재료 수급 방식으로 1만원이하, 1만원대, 2만원대, 3만원대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수능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시, 신규회원은 3천원의 적립금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밥알찹쌀떡의 경우, 4박스 이상 구매 시 최소 4천원 이상 할인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체 선물을 위한 수능답례상품은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이 지원된다. 

백년화편 매장은 강동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및 주말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수능선물세트는 도서, 산간지역 및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 신속한 배송을 지원하며 당일 만든 떡은 당일출고 배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