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소중한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교육
개인별 학습 및 진로지도를 통해 합리적 교육방법 제시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지 못한 학생들은 다음해를 기약하며 재수를 결정하게 된다. 재수 결정과 동시에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켜 줄 수 있는 학원을 선택하게 된다. 학원 선택에 있어서 시설, 강사진, 명문 대학합격률 등을 따져보고 신중을 기해 선택하겠지만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얼마만큼 자신의 진로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실력에 대해 세심한 진단과 방법을 제시 해 줄 수 있는지 여부와 가치있는 도전에 대한 값진 결과를 맛보게 하기 위해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얼마만큼 투철한 교육관을 가지고 학생들을 대하느냐 이다. 이런 점에서 청솔아카데미학원(www.icsac.co.kr/031-977-5599)은 변화된 입시제도에 맞는 차별화된 교육방법과 교재, 훌륭한 강사진을 갖추고 학생들의 다양한 욕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정을 다하고 있어 높이 평가받고 있다.



희망과 용기를 선사하는 교육기관
경기도 일산에 자리 잡고 있는 청솔아카데미학원은 학생들의 소중한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버팀목 역할을 하겠다는 신념과 함께 학생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 주는 참된 교육자의 길을 걷고자 학원을 설립하였다. 초창기 강사 섭외부터 모든 시간을 함께해 온 김용준 원장. 30년이 넘는 입시 지도 경력과 강사들 간 화합을 통해 학생들에게 가장 훌륭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성의 있는 지도로 짧은 시간에 청솔아카데미학원을 최고의 재수전문 명문학원이라는 명성을 듣게 된다.
기존에 도심에서 유해시설에 노출되어 있던 수험생들에게 보다 안락하고 집중력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성적 향상에 최선의 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김 원장은 항상 학생들에게 강조하는 말이 있다. “재수를 하는 것은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자신들이 값진 꿈을 이루기 위해 재도전하려는 강한 의지와 용기를 자지고 약 10개월 동안 끝까지 성실하게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고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겠습니다”라며 희망을 선사한다. 김 원장의 자신에 찬 목소리에서 미래에 이 나라를 이끌어갈 주인공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고, 인생의 새로운 전화위복(轉禍爲福)의 기회로 청솔아카데미학원의 노력들이 도움이 된다면 더 없는 보람과 자부심으로 느끼고 정진하고자 하는 의지가 보여 참교육의 면모를 엿 볼 수 있었다.




명실상부한 최고의 입시전문학원으로 성장
서울소재 대학 84%, 명문대 합격률 30%, 졸업생 전원합격의 신화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오랜 전통과 경험, 그리고 탄탄한 실력을 갖춘 명실상부한 명문 입시전문 학원으로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이 학원은 철저한 학생관리, 빈틈없는 맞춤교육, 최고의 강사진, 완벽한 시험대비, 앞서가는 프로그램 등과 더불어 경영자의 진취적인 사고로 관내 최고학원으로서의 명성과 신뢰를 받고 있다.
특히 양질의 강사와 학생 밀착관리를 비결로 내세운다. 열정이 가득한 강사진은 늘 연구하고, 노력하며, 최고의 적중률, 높은 양질의 강의로 수험생 여러분을 합격의 장으로 인도하는데 가장 큰 몫을 하고 있다. 강사들의 정성과 열정은 학생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학습효과를 높이기 되었고 이것은 저절로 학생들이 명문 대학 합격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학생들에게 공부방법과 공부습관을 확실하게 만들어 주어 학생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공부의 재미를 더해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특히 학생 개개인의 실력을 파악하여 부진한 부분, 필요한 단원만을 추가로 반복학습하고 있다.
김 원장은 “재수는 확실한 동기부여와 현실인식 그리고 무한한 인내가 필요한 과정으로 도저히 혼자는 수행할 수 없는 외로운 전쟁입니다. 그래서 반드시 힘이 되어줄 강력한 동반자가 필요합니다. 맞춘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생 개개인을 명문대학에 합격시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오랜 전통과 최신의 입시 경향에 수험생과 학부모님의 절박하고 소중한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청솔아카데미학원 김용준 원장 인터뷰
청솔교육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노하우
하나, 강남 일류 강사진 포진-송파청솔학원 강사들을 중심으로 한 강남권의 훌륭한 일류 강사들이 공동 출자하여 운영하는 자체 건물이다.
둘, 처방(클리닉)학습지도 시스템-과목별, 단계별 개개인의 학습능력을 파악, 이에 대한 정확한 대책을 수립하여 처방지도 하므로 흥미만점의 수업이 진행된다.
셋, 주요과목 눈높이 소그룹(5인 기준)지도 병행-20명 정규반을 다시 5인 기준 소그룹 세분화해 개인의 눈높이에 맞는 소그룹 지도를 병행하므로 대부분 성적이 눈에 띄게 향상된다.
넷, 강의선생님들을 통한 1:1 질문 및 참석지도-실제 강의하는 선생님들이 방과 후 질문 및 첨삭지도를 직접 담당하므로 학습능력을 극대화 시킨다.
다섯, 원장선생님의 생활관 생활지도-원장선생님이 직접 엄격함과 사랑으로 생활지도를 하므로 나태해질 수 있는 가능성을 사전에 차단하여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한다.
여섯, 전문카운슬러의 상담지도-개개인의 문제점에 대해 전문상담가의 진단과 처방으로 보다 나은 목표를 설정하여 목표접근능력을 신장시킨다.

국가의 미래인 학생들에게 진정 필요한 교육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우리의 청소년들을 가르친다는 막중한 사회적 책임감, 긍지, 경외의 마음으로, 변화무쌍한 시대의 사명을 능동적으로 감당하면서 인간의 근본을 잃지 않는 올바른 사람을 육성하기 위하여 ‘참 스승, 참 교육’의 원훈 아래 그동안 많은 이들의 성원 속에 달려왔다.
평생동안 가르침과 배움을 통해 온전한 모습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는 인간의 교육에 있어서, 그 무엇이든 녹여내는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는 학생들은 그 어느 때 보다도 중요하다. 이 시기에 어떤 스승을 만나느냐에 따라 한 사람의 인생은 훗날 크게 변화할 수도 있다. 청솔아카데미학원과 학생들의 만남은 기본적인 학력 향상은 물론 학생들의 행복한 미래를 함께 설계하고 실현해 나가는 귀중한 첫 걸음이 될 것이며 그들에게 희망과 기쁨뿐만 아니라 좌절과 그 극복까지 언제나 함께 하는 굳건한 동반자가 될 것임을 다짐한다. 또한 우리학원은 진로, 성적, 생활태도 등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한 그 어떠한 문제로든 학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하며, 앞으로도 학생, 부모님, 지역 사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학생들의 잠재력을 극대화시키고 올바른 인재교육을 실천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