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여성단체협의회, ‘폭력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 실시
상태바
광양 여성단체협의회, ‘폭력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 실시
  • 송상교 기자
  • 승인 2019.10.1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과 여성이 안전한 광양’ 슬로건 내걸고 안전도시 조성에 앞장서
광양시는 10일(목) 광양읍 용강로터리에서 광양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미숙)가 ‘아동과 여성이 안전한 광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가정폭력, 아동폭력 등 ‘폭력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_광양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광양시(시장 정현복)는 지난 10일(목) 광양읍 용강로터리에서 광양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미숙)가 ‘아동과 여성이 안전한 광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가정폭력, 아동폭력 등 ‘폭력 예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광양시여성단체협의회는 폭력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여 아동·여성이 안전한 광양 만들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일(화) ‘광양 관광 선포의 해 선포식’에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1차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협의회 소속 13개 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현수막과 카드섹션을 활용해 출근길 시민을 대상으로 폭력이 사회적 문제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건강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박미숙 회장은 “우리시가 여성·아동친화도시인 만큼 여성의 안전과 참여 확대로 모두가 행복한 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단체협의회는 올해 들어 제1회 동·서천 낭만길 걷기 행사와 일과 가정의 균형있는 가정 지원을 위한 김밥나눔 캠페인, 농특산물 판매 촉진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성의 사회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