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SNS 마케팅 전문 어플 ‘입소문’이 이달의 생활/문화분야 추천 업체로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더스타일커튼’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70평 이상의 부산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더스타일커튼은 매장에서 직접 국내 최고급 커튼과 수입커튼, 블라인드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샘플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커튼&블라인드 전문 브랜드 매장이다. 

더스타일커튼은 명지윈도우앤스타일과 함께 부산경남에서 가장 많은 원단 샘플과 커튼 가공업체, 블라인드 업체를 보유하고 있다. 규모에 걸맞은 다채로운 샘플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매장 방문 시 집안 내부를 촬영해서 가져가면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 등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쇼룸에서 실물 크기의 커튼 및 블라인드 샘플을 보면서 맞춤 컨설팅도 가능하다. 

최근에는 셀프 인테리어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도 적지 않다. 원하는 색상이나 디자인은 있지만 막상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좋을지 막막한 경우가 많은데 더스타일커튼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 재질, 깔끔한 마감처리까지 꼼꼼하게 확인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한다.

더스타일커튼은 현재 이사와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0말 입주 예정인 해운대 비스타 동원 입주민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중에 있다. 때문에 신규 입주 아파트 공동 구매를 위해서 찾아오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커튼, 블라인드뿐만 아니라 7년 이상의 토탈 인테리어 경력을 자랑하는 송진욱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인테리어 업계에서 실물크기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샘플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며, “더스타일커튼을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해 항상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NS마케팅 전문앱 입소문은 매월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분야를 대상으로 SNS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 핫이슈나 좋은 평점을 받는 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어플 입소문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자유롭게 무료 다운로드 및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