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점핑휘트니스로 건강 up’ 다이어트도 재미있게 하는 시대
상태바
요즘 대세 ‘점핑휘트니스로 건강 up’ 다이어트도 재미있게 하는 시대
  • 신혜영 기자
  • 승인 2019.10.1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핑캣 울산반구점 박숙향 대표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대부분의 다이어트들은 반복적인 운동으로 쉽게 질리곤 하지만 ‘점핑다이어트’는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트램펄린 위에서 즐기는 재미있는 동작으로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반복적이고 지루한 일반적인 운동에서 벗어나 신나게 운동하면서 효과적인 체중 감량까지 기대할 수 있어 뉴욕타임즈에서 선정한 칼로리 높은 운동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울산 중구 반구동에 위치한 ‘점핑캣’은 점핑운동을 가장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점핑 피트니스로 많은 것을 이루고도 아직은 부족하다며 겸손함을 잃지 않고 있는 박숙향 대표를 만나 보았다.

점핑캣 울산반구점 박숙향 대표

울산 반구 점핑운동 전문 ‘점핑캣’ 신나GO, 즐겁GO, 건강하게 운동하자

다이어트에 대한 꾸준한 관심이 지속되는 요즘, 여러 방송을 통해 소개된 점핑다이어트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점핑운동은 탄력있고 탄탄한 몸매를 가꿔줄 뿐만 아니라, 에너지 소모가 상당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운동이 될 수 있다. 또 신나는 음악에 맞춰서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어 더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점핑캣(jumpingcat)은 고양이의 점프력과 유연함, 날씬함을 상징하여 탄생된 점핑운동전문점이다. 점핑캣의 점핑기는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끔 설계되어 있으며, 넓은 운동 면적과 안전성, 내구성, 복원력이 좋은 팔각 구조의 1인용 트램펄린으로 용도에 맞게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운동 시 성장판을 자극시켜 성장발달에 효과적이므로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인기다. 또한 뇌세포 자극을 통해 자폐증 예방과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 점핑기 위에서 10분간 점프를 하게 되면 30분간의 달리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박숙향 대표는 “2016년 워킹맘으로 임신, 출산 후 체중 증가로 인한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끼던 중 이색적인 점핑운동을 접하면서 22kg 감량에 성공했다. 점핑운동을 통해 지루한 다이어트가 아닌 놀이와 즐기는 문화를 다른 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점핑다이어트 전도사가 됐다.”며 “점핑운동은 트램펄린의 탄성을 이용한 운동이다.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동작을 완벽하게 따라 하지 않아도 괜찮다. 점핑 자체가 운동이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보통의 다른 운동에서 ‘진도’를 쫓아가지 못해서 생기는 스트레스가 없이 운동 시간 자체를 즐길 수 있어 한 번 시작하면 꾸준히 할 수 있다.”라고 점핑캣의 매력을 소개했다.

이처럼 점핑운동은 충격 흡수력이 좋은 트램펄린 위에서 수직으로 점프하는 운동으로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아 안전하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뱃살 다이어트에 시급한 남자 등 성별과 관계없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이다. 또 30분에 약 500칼로리를 소모한다고 알려진 만큼 다른 운동에 비해 다이어트 효과가 높으며 작은 근육, 큰 근육, 하체 근육, 상체 근육, 복부 근육 등 다양한 근육을 균형 있게 강화해준다. 무엇보다 춤과 피트니스를 접목해 운동법이 쉽고 지루하지 않아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점핑캣 울산 반구점은 최단기간 100명 회원 돌파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점핑운동업체 선두주자 ‘점핑캣’ 놀이와 즐기는 문화로 행복을 선물하다

울산 점핑운동 전문 점핑캣 반구점에서는 트랜디한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와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칼로리 소모 운동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운동 강도는 있지만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되어 운동이 처음이라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친구와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으며 별도의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차 한잔의 여유와 힐링으로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에 덧붙여 음악에 맞춰 트램펄린 위에서 점프를 하다 보면 그 자체로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맞춤 솔루션을 통해 운동자세가 올바른지, 불편한 곳은 없는지 세심한 배려로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운동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박숙향 대표는 “점핑캣 점핑다이어트는 칼로리 소모에 좋은 고강도 운동일 뿐만 아니라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점핑캣 영상컨텐츠를 활용한 스크린+강사 수업으로 진행되어 운동의 재미를 더하며 저의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다양한 창작 영상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점핑운동센터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로 행복을 선물하는 꿈터로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