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회사보유분 오피스텔 특별분양
상태바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회사보유분 오피스텔 특별분양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0.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이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을 진행 중이다. 분양마감을 앞둔 상업시설 임차인 모집도 진행하고 있다.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의 상가 임차인 모집의 경우는 준공과 입점시기가 5개월 앞으로 가깝게 다가오면서 일찍이 상가 MD와 상권조성을 동시에 진행하기 위해 임차인 모집에 나선 것으로 예상된다.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1층과 2층에는 생활 및 뷰티 등 트렌드에 맞는 업종 중심, 3층은 병원과 헬스, 소형 사무시설 중심으로 MD를 구성하여 다양한 테마의 층별, 구역별 MD 계획으로 다양한 수요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서울과 별내, 다산신도시를 잇는 지리적, 입지적 강점과 더불어 갈매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상업시설이다. 1층~3층까지 입점 되는 상가는 총 110호실로, 4층부터 10층까지는 총 356세대의 대단지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어 대단지 고정 배후수요를 품었다. 

잇따른 개발호재로 서울 신내역, 남양주 별내역 한 정거장, 서울-포천 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서울 외곽순환도로, 서울-세종 고속도로 등 다양한 교통 인프라가 구축되었고, 인근 약 1만세대 배후수요와 함께 갈매지구 바로 옆 부지 첨단지식산업단지와 주거복합시설까지 완공된다면 한층 더 풍부한 배후수요가 생겨날 전망이다.

또한 인근 대단지 아파트, 중심상업지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모다아울렛과의 시너지 효과까지 누리며 인근 상업시설들과 연계하여 활성화된 상권이 기대된다. 주차 공간 또한 약 450대로 주차에 대한 고민까지 덜 수 있고, 초역세권 유동인구를 모두 흡수 할 수 있다.

오피스텔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대방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 27위의 중견건설사로, 지난해 양주 옥정지구를 성공리에 분양하였고, 화성 동탄지구, 구리갈매지구, 전주 효천지구, 부산 명지지구, 의정부 고산지구에서 분양을 진행했다. 올해는 인천 송도신도시, 인천 검단, 동탄신도시 2차, 화성 송산신도시 5,6차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신성타워에 위치한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