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타 공인 국민 무선청소기 툴앤툴 네오스틱…쇼핑몰리뷰 1만 건 돌파
상태바
자타 공인 국민 무선청소기 툴앤툴 네오스틱…쇼핑몰리뷰 1만 건 돌파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0.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지난 달 국민 무선청소기로 발돋움을 시작한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의 네오스틱 무선청소기 쇼핑몰리뷰 수가 1만 개에 달했다. 현재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 쇼핑몰리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약 10,300개의 리뷰는 오직 툴앤툴 네오스틱 T1 단일 상품으로 이어진 결과로 동급 대비 유명 브랜드에서도 보기 힘든 기록이다.

인기 상품으로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차지하는 상품은 1차적인 구매로만 끝나지 않는다. 제품 구매의 필요성을 느낀 구매자가 구매 후 상품을 직접 사용하며 느낀 만족감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알리기 시작한다. 누구든 한 번쯤은 이러한 경험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사용 중 높은 만족감까지 얻었을 때 우리는 흔히 ‘득템했다’고 하며 그 기분 좋은 쾌감을 주변 누구에게라도 소문내고 싶어 한다.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의 1만 개가 넘는 리뷰를 보면 그런 사례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툴앤툴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T1의 가격은 118,900원(정가 대비 40% 할인 금액)으로 저렴한 무선청소기에 속한다. 그러나 성능은 프리미엄 못지않다. 0.3~0.5μm 미세먼지 기준 99.99% 걸러낼 수 있는 H14등급 헤파필터를 탑재해 청소 시 배출되는 공기를 공기청정기가 걸러낼 수 있는 것보다 더 미세하게 걸러낸다. 고효율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3~4시간의 충전만으로도 35분간 청소할 수 있으며, 기존 용량 대비 더 커진 650ml 대용량 먼지통을 사용해 자주 먼지 통을 비워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한 모터 내 에나멜 권선을 강화해 모터의 주원료 함량 비율을 높여 모터의 내구성을 높였으며, 메인 프로그램 또한 업그레이드해 방전되는 순간까지 최고의 흡입력으로 청소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효율 배터리와 강력한 모터를 만들어온 전동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자칭 ‘모터 기술 집약체 무선청소기’ 제품인 만큼 140AW(에어와트)/22.2V로 생활 먼지, 신발장 모래, 눅눅한 커피 가루, 쌀알, 심지어 자갈과 모레 등도 한 방에 쉽게 흡입하는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준다.

강력한 제품력을 갖춘 툴앤툴 무선청소기 네오스틱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성 또한 세심하게 고민했다. 어두운 장소에서 빛을 감지해 자동으로 켜지는 Auto 라이트 헤드를 사용해 전력 소모를 최소화했으며,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도록 1.97kg(배터리 제외)으로 가볍게 제작했다.

현재 툴앤툴은 매일 50명의 한정 인원에게 T1 제품 가격에서 2만 원만 추가하면 179,000원의 프리미엄 고사양 T5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파격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여기에 지금 구매 시 최대 2년 치 소모품에 해당하는 H14등급 헤파필터 4개와 침구브러시,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아 카펫 청소에도 용이한 탄소섬유브러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실제 구매 후 사용해본 실 구매자들의 입소문과 추천을 통해 리뷰 수 1만 개를 넘어서며 국민 무선청소기로 자리 잡은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 무선청소기의 자세한 상품 정보와 이벤트 혜택은 검색을 통해 자사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