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 분야 관련자나 관심 있는 자들을 위한 지침서

저자 장석종 교수 | 출판사 서교출판사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오감 멀티테라피’는 자연치유 학자 장석종 교수가 오감과 영감을 통합한 자연치유학 분야 역저로서 생활건강 확장법과 활용법, 치유법, 회복법 등을 집대성한 명저이다. 입문 30년, 임상 20년의 자연치유 노하우가 담겨져 있고, 특별히 에너지테라피를 정립하여 근원적 치유를 도모하려는 열정의 흔적이 역력하다.

우리 선조들이 행한 자연의학을 비롯한, 동서양의 다양한 자연치유 방책들과 방대한 자연치유 분야를 ‘오감 멀티테라피’ 관점으로 일목요연하게 정립했다. 자연치유 0세대이자 지도자인 장석종 박사의 학문적 이론과 실제 임상들로 가득한 이 책은 자연치유 입문자부터 현장의 힐러들, 그리고 각 대학의 관련 학과에서는 교재 사용으로 가장 적합하다.

특히 이 책에는 고유에너지를 활용하는 다양한 자연치유 방법들이 수록되어 있다. 양자의학적인 채널링과 원격치유, 한 영혼의 온전한 치유를 위한 관계치유, 다양한 에너지치유 정립, 상처와 쓴 뿌리로 인한 감정치유, 보이지 않는 기능적 이상을 조절하는 기능 치유학, 그리고 체질과 푸드테라피를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적용법들이 담겨 있다.

부록에서는 담겨진 형상체질 분석 설문지, 현재 건강 분석 설문지를 통해 각 사람들의 체질과 현재의 건강상태를 분석할 수 있다. 또 감정치유를 위한 700종류의 감정리스트를 바탕으로 어느 감정의 불균형으로 불건강이 초래되었는지를 알 수 있다. 자연치유의 이해와 적용이 가능한 자연치유 바이블의 세계로 여러분들을 초대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