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아기보습제)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건조해지는 가을철이 다가옴과 동시에 외부환경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층이 다양해지고 있다. 일교차가 큰 날씨로 인해 피부의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더욱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결로 비상이 걸리게 된다. 

아이와 성인을 비롯해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 이들은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시로 피부보습제를 이용해 관리를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되며, 실내 온도와 습도를 신경 써 피부에 자극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성을 따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아기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오일 등 전 제품이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와 함께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아기화장품 몽디에스는 안전하면서도 순한 성분만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한 만큼 피부에 안전하고 건강한 보습만을 줄 수 있는 보습성분과 식물성추출물의 다량함유는 물론 전 성분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몽디에스의 아기로션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성분13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처방한 고보습 저자극 베이비로션이다. 뿐만 아니라 보습과 진정관리에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냈으며 불필요한 성분들을 일절 배제한 것을 자랑한다.

유아로션보다 보습력을 한층 높인 몽디에스 베이비크림은 알란토인,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선사해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층 더 높은 보습감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다면 유아바디로션, 아기크림 등 아기보습제와 에센셜오일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몽디에스의 천연오일은 석유계 합성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 99%를 함유하여 아기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몽디에스 아기오일은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기씨 오일을 50,000ppm을 처방하여 천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며, 오일 특유의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편안한 고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마사지오일, 아기바디워시&베이비샴푸, 기저귀발진크림, 아기선스틱, 신생아수딩젤 등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더마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시코르 (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아기바스&신생아샴푸, 유아수딩젤, 아기립밤, 마시지오일, 아기치약, 유아치약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시카 리페어 침독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아얼굴로션, 신생아크림, 유아바디워시&바디샤워, 침독크림, 신생아오일, 톤업크림, 스킨토너 등 1+1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2일 오전5시부터 10월17일 오전4시59분까지 단 2주간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시 섬유유연제향수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 시에는 섬유유연제와 함께 액체세탁세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