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첫 결제 이벤트 시행, 푸짐한 경품 제공
상태바
BC카드 첫 결제 이벤트 시행, 푸짐한 경품 제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10.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에 ‘페이북 첫 결제’ 검색 시 힌트 확인 가능한 퀴즈를 맞히면 토스 머니 최대 1만원 제공
페이북 첫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인당 스타벅스 커피100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시행 중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8일, BC카드(대표이사 이문환)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에서 운영하는 행운퀴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날 토스 행운퀴즈는 BC카드 디지털 결제/서비스 플랫폼 페이북에 관한 내용으로 네이버에 ‘페이북 첫 결제’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는 토스에서 최대 1만원까지 토스 머니가 상금으로 지급된다.

또한 페이북으로 첫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한 명당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잔을 제공하는 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 교촌 오리지날 웨지 콜라 세트(1,000명) ▲ 버거킹 콰트로 치즈와퍼세트(1,000명) ▲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개(1,000명)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잔(1,00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있다.

BC카드 관계자는 "여행, 문화, 쇼핑, 금융 등 다양한 혜택과 QR결제 등 온오프라인 간편결제까지 누리는 페이북을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뿐만 아니라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