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플래쉬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유병재 8억칫솔’ 허니스크린 퀴즈타임 초성 퀴즈가 출제됐다.

8일 퀴즈는 "유병재가 선택한 ㅊㅇㅁㅂㄱ 8억칫솔"로 초성 부분 단어를 맞히면 된다.

초성퀴즈 참여는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허니스크린, 컬처랜드, 하나멤버스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유병재 8억"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유병재의 8억 칫솔은 meflash의 0.1mm의 초극세사 모의 칫솔모는 교체가 가능하며, 은 향균 처리된 안티-박테리아 칫솔모로 세균 증식을 억제시키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칫솔을 통해 LED 치아미백의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미백이 가능하다. 또한 치과 미백 프로그램 동일 원리로 미플래쉬 1세트=9개월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완전밀착 치아미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임상실험으로 증명된 치아미백/세균감소/구취제거에 도움을 주며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칫솔&치약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이플래쉬는 세트 상품 구매 시 칫솔모가 추가로 증정되는 한정 수량 8억 패키지와 키즈 칫솔을 새롭게 출시하여 많은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버즈빌 허니스크린 퀴즈뿐만 아니라 키즈 칫솔을 출시한 기념으로 진행하는 888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888이벤트는 아이들의 양치 에피소드 & 노하우를 댓글로 작성 후 참여하면 총 8명을 추첨하여 88만 원을 돌려주는 이벤트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