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후 2시 합정동 '라디오 가가'

보이그룹 '영화처럼' 8일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신인 보이그룹 '영화처럼'이 2018년 첫 싱글 'twilight'이후 1년 동안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수많은 공연과 방송을 거치며 더욱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2번째 음반을 가지고 돌아온다.

그들의 땀과 열정을 1년이라는 준비기간 동안 무한히 쏟아부은 결과물 타이틀 곡 '너를 원해'가 그들의 열망과 함께 오는 10월 8일 쇼케이스로 오픈되는 것이다.

이번 타이틀곡 '너를 원해'는 그 동안 '워너원, 보아, 모모랜드, 다이아, FT아일랜드, 장근석'등 수많은 앨범 참여로 떠오르는 작곡가팀 'stain boys'가 작업을 했다.

트로피컬 사운드를 가미한 피아노하우스 장르 음악인 타이틀 곡 '너를 원해'는 상쾌한 Pluck 사운드로 시작하여 후렴에는 경쾌한 피아노 리듬이 어우러져 더욱더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하우스 음악이다.

'영화처럼'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과 거친 음색의 랩이 곡의 느낌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으며,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메인보컬의 음색이 더해져 확실하게 곡의 주제를 전달하고 있다.

보이그룹 '영화처럼'은 누구의 수식어 따위에 신경 쓰지 않고 '영화처럼'만의 색깔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그룹이기에 지금보다 더 높이 나는 행보를 지켜보는 것 또한 재미가 아닐까 싶다.

한편, 이번 '영화처럼'의 새로운 음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는 합정동에 위치한 '라디오 가가'에서 10월 8일 오후 2시에 '미디어 쇼케이스'로 펼쳐진다.

보이그룹 '영화처럼' 8일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