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다”-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 제2막 문을 열다

‘2019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Seacret Korea Convention) 식전행사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가 지난 5일(토) 송도 컨벤시아에서 1만여명의 에이전트(Agent)와 함께 ‘2019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Seacret Korea Convention)’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2년 설립 후 6년 연속 성장을 기록중인 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는 눈부신 성장을 한 1막(CHAPTER 1)을 뒤로하고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다”라는 구호로 2막(CHAPTER 2)을 힘차게 열었다.

이른 아침부터 밝은 표정으로 송도 컨벤시아에 모여들기 시작한 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 에이전트들은 행사에 대한 기대감에 부풀어 보였다. 식전 행사에서 무대에 오른 팔순의 어르신이 “시크릿을 통해서 아들,며느리가 나라를 밝게 만들었다”는 멘트를 날려 폭소를 자아내면서 유쾌한 분위기가 고조되고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조민호 대표이사 등이 도열한 가운데 드레스와 턱시도로 한껏 멋을 낸 다이아몬드 이상 직급자들의 퍼레이드로 본 행사는 시작됐다.

김일중,김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본 행사는 용이 승천하는 힘찬 오프닝 퍼포먼스에 이어 조민호 대표이사의 환영메시지가 이어졌다. 직급자들의 기립 환호속에 등장한 조민호 대표이사는 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의 챕터(CHAPPTER)2의 문이 열렸음을 선언했다.

시크릿다이렉트 코리아 조민호 대표이사(죄측에서 2번째)가 다이렉트 보너스 Top 3 대상자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며 5주동안 11kg의 다이어트를 한 조대표는 과거 중년의 모습에서 청년의 모습으로 변해 있었고 자신감에 찬 어조로 “세상은 바꿀 수 없어도 나는 바꿀 수 있다.내가 나를 좋아하니 주변에서 나를 좋아해 준다. 남을 변화시키려고 노력하지 말고 나를 변화시키면 내 주변이 바뀌고 국가가 바뀐다.”며 변화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한 사람의 소중한 가치를 알고 섬기면 시크릿이 변한다. 인생2막을 시크릿과 함께 열겠다는 결심만 한다면 시크릿 모든 임직원들이 끝까지 도와서 성공의 날까지 함께 하겠다”고 다짐해 열광적인 박수를 받았다.

이어 사해 발효 원료를 사용하여 한국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새로운 기초 화장품 라인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Bio Shield Complex)’ 5종이 챕터(CHAPPTER)2의 신제품으로 소개됐다.

한국의 전통 발효 기술을 활용해서 한국인의 피부를 염두에 두고 개발한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Bio Shield Complex)’ 5종 화장품은 피부 본연의 기능을 높이고 환경에 대한 피부 적응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줘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 중간마다 진행한 직급별 승급인정식과 스페셜 공연은 참석한 에이전시들을 열광케 했다.샐럽파이브,윤민수,장혜진,임창정으로 이어진 호화 출연진들의 열창은 콘서트장을 방불케했고 신규 승급자들이 어려웠던 과거를 시크릿을 통해서 극복하는 눈물어린 스피치를 할 때엔 숙연함 속에 각오를 다지는 분위기였다.

2012년 설립된 ‘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가 6년 연속 성장하는 요인을 알 수 있게 해 주는 ‘2019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Seacret Korea Convention)’이었다. ’글로벌 부의 공동체’를 실현하고자 하는 경영진과 리더들의 정신 세계,모방할 수 없는 140여개 제품군과 한 사람의 가치를 소중하게 여기는 시스템이 조화롭게 시크릿의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솔선수범과 열정으로 변화의 모습을 보여 준 조민호 대표이사가 선언한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다”, 챕터(CHAPPTER)2는 웅비하는 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의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샐럽파이브의 공연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