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유튜브 프로젝트
상태바
나의 첫 유튜브 프로젝트
  • 이미선 기자
  • 승인 2019.10.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1등 유튜버가 공개하는 수익 창출의 비밀

“이 책에 실린 내용은 아무나 전할 수 있는,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아닙니다. 10평짜리 창고에서 2500만 구독자를 모으기까지, 그리고 세계 9위 채널에 오르기까지 토이푸딩 채널을 운영하며 얻은 온갖 경험과, 방대한 데이터를 통해 도출한 모든 노하우를 한 권에 엮었습니다.”

저자 토이푸딩(김세진, 박종한)┃펴낸곳: 다산북스

[시사매거진=이미선 기자] 유튜브는 특별한 사람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N잡러’의 필수 플랫폼으로 유튜브가 각광받은 지 오래고, 어린아이들도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지금 이 시간에도 수많은 사람이 유튜브를 통해 연봉을 능가하는 부를 축적하고 있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무작정 뛰어들어서는 안 된다. 단 1%의 유튜버, 그중에서도 단 0.01%의 유튜버만이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창출해 크리에이터로서의 삶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여전히 물음표로 가득한 미지의 영역 유튜브에서 검증된 전문가의 조언 없이 성공할 확률은 희박하다. 그렇다면 그 해답을 누구에게 찾아야 할까? 유튜버들의 유튜버, 크리에이터들의 진정한 롤모델, 4년 만에 2500만 구독자를 모으며 지금까지도 비즈니스를 확장시키고 있는 ‘토이푸딩’이 당신에게 빛나는 전략과 노하우를 전해줄 것이다. 

처음부터 제대로 유튜브 채널을 기획하고 싶은 입문자부터, 주먹구구식 채널 운영으로 정체기에 빠져 있는 유튜버, 영향력 있는 유튜버와 사업하고 제휴하는 마케팅 실무자, 그리고 ‘새로운 부의 추월차선’ 유튜브에 올라타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은 ‘최대 수익’을 달성하는 가장 빠른 지름길을 안내해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