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등의 혜택과 함께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데이(GLAD DAY)’ 출시

서울의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예약 고객 대상,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1+1, 커피 이용권 등 제공,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숙박권, 배스로브, 캐릭터 쿠션&파우치 등 풍성한 경품 제공

메종 글래드 제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중식당 ‘청’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이용권과 아모레퍼시픽의 스테디 마스크팩 제공하는 ‘글래드 데이’ 패키지 출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데이 (GLAD DAY)’ 를 2019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서울 지역의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019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 모두에게 글래드 마포는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스탠다드 더블, 수페리어 더블 예약 고객 대상, 패키지 상품 제외)와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의 조식 1+1 혜택 및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에서 이용 가능한 커피 쿠폰 1잔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글래드 마포의 글래드 하우스, 디럭스 객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과 그리츠M 식사권, 글래드의 시그니처 PB상품인 배스로브,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 ‘럭키지’의 쿠션과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6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공홈족을 위한 패키지 ‘글래드 데이(GLAD DAY)’를 2019년 10월 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데이’는 단 1주일간 최대 할인이 적용되는 패키지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청’,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2만원 이용권과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스테디(STEADY:D)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가격은 11만 9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가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글래드 데이’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된 패키지와 홈페이지 예약만으로도 누릴 수 있는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등의 혜택과 함께 추첨 이벤트로 제공되는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