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every1 주간아이돌 방송캡처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먼저 라이벌을 묻는 질문에 셀럽파이브는 "많은 분들이 레드벨벳, 오마이걸, 러블리즈 등 걸그룹을 꼽아주시지만 정작 저희의 라이벌은 노라조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신영은 그가 날 지켜준다고 해놓고 자신이 진행하던 주간아이돌 MC자리를 꿰찼다고 고발하며 웃음을 줬다.

멤버들은 조세호에게 디스전을 하면서 수위를 넘나드는 욕을 하게 됐고 신봉선이 조세호에게 “우리 만난지 19년 되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조세호가 “18년”이라고 하자 신봉선은 “욕을 하는 거냐?”고 화를 냈다.

무대 시작 전 MC 광희는 신봉선 씨와 남창희 씨가 타 프로그램에서 “썸타는 사이다”라며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를 전했다.이에 MC 세호는 실제로 남창희 보고 “떨렸다? 안 떨렸다?”라고 질문을 하자 신봉선은 쉽게 답하지 못하면서 멤버들을 빵 터지게 했다.

신봉선은 "원래 예전같았으면 너 같으면 떨렸겠냐고 얘기했겠지만 진심을 담아 방송을 하고 싶다. 창희는 정말 괜찮은 남자다. 너 별로라고, 못생겼다고 하고 싶지 않다"며 "남창희는 괜찮은 사람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