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시사매거진=온라인뉴스팀] 26일 방영된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2회 시청률은 2.06%를 기록했다.

이는 1회 시청률인 2.6%에 비해 다소 하락한 것이다.

이선심은 잠에서 깨자 전날 회식에서 "제가 해보겠다, 이 회사 대표. 제가 한 번 해보겠다"라고 말한 사실을 떠올리고는 괴로워했다.

주주총회가 열렸고, 오필립(김도연 분)은 "직원들의 결정에 따르겠다"며 이선심을 대표이사로 세워버렸다.

주위 이목을 신경 쓰지 않고 밥 먹기에 열중하는 모습부터 방송 말미 혜리가 헤어짐에 섭섭해 눈물을 흘리다 조교에게 귀여운 떼를 쓰던 모습까지, 혜리의 친근하고 도저히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화 방송 이후 대다수 네티즌들은 이혜리의 연기에 대해 “‘응답하라 1988’의 성덕선이 돌아온 것 같다”는 평가를 하였다.

결국 이선심은 유진욱을 계속해서 쫓아다녔고 그의 집까지 찾아가게 됐다.

그사이 대리운전을 하다 집으로 돌아온 유진욱은 이선심의 말처럼 장례식장으로 가 "잘못했습니다. 미안합니다"라고 사과를 했고, 이선심은 어음 날짜를 2주 미루는데 성공했다.

이러한 반응과는 반대로, 혜리는 완벽한 ‘성덕선’이 되어 시청자들의 눈물과 웃음을 자아냈다.

그가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이어온 연기 경력 덕이 컸다.

혜리는 SBS 드라마 ‘맛있는 인생’을 시작으로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까지 꾸준한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