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링거워터 링티

[시사매거진=박한나]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알뜰족들이 ‘링거워터 링티 5백만포’에 대해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이는 cashslide가 ‘링거워터 링티 5백만포’에 대한 quiz event를 벌이고 있는 것에 연유한다.

이 영향으로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링거워터 링티 5백만포’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다.

cashslide는 오늘(이십오 일)에 이에 대한 QUIZ를 게재하며 quiz hint는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해당 검색어를 붙여넣기한 후 엔터 버튼을 누르며 찾으면 나온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이 뉴스로 보도가 되자 많은 사람들이 point를 얻기 위해 현재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및 에스앤에스에서 이를 참고해 이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며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바, 이날 여기서 요구하는 것은 ‘환절기컨디션’으로 이를 application에 정확하게 기입하면 된다.

오늘 화제선상에 오른 cashslide는 quiz가 요구하는 것을 기입하면 일정 point를 부여하는 application이다. 요즘 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point를 얻기 위해 quiz 도전을 해 재미를 느끼고, 이득을 동시에 볼 수 있어서 이용자들이 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