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간편하게 건강을 마시다

- 프리미엄 한방 재료와 허브 재료를 블렌딩한 건강한 차를 캡슐커피처럼 간편하게 추출

-  쌍화, 십전, 캐모마일, 히비스커스 등 총 9종의 티 캡슐로 선봬

교원더오름 티 캡슐·머신 메디프레소 제품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에서는 바쁜 일상 속에서 차를 간편하게 추출해 즐길 수 있는 티 캡슐 9종과 머신을 24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건강 및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차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차 시장이 매년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메디프레소는 전문 티소믈리에와 한방 전문가가 몸에 좋은 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캡슐 티 브랜드이다. 교원더오름은 최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특별한 비율로 블렌딩 한 총 9가지로 출시한다. 

메디프레소 티캡슐은 쌍화, 삼백초, 황기, 대추, 황기 등 건강에 좋은 전통재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십전ž쌍화ž체감의 ‘전통 티캡슐 3종’, 우엉, 박하, 도라지, 어성초 등을 담은 부기ž청공ž쾌청의 ‘한차 티캡슐 3종’, 허브티 캐모마일ž히비스커스ž루이보스 로 구성된 ‘블렌드 티캡슐 3종’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각자 취향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메디프레소 머신은 타사 커피 캡슐(일부 제외)과도 호환이 가능하고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안되어 경제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고온ž고압ž저속 추출로 티와 커피 모두에 이상적인 추출환경을 제공한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극적인 음료들의 대안으로 다(茶)류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소매시장 규모 역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교원더오름에서는 점차 확대되고 있는 웰빙 기조에 맞춰 간편하게 최상의 맛의 한방차와 허브티를 마실 수 있는 메디프레소를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제품들을 계속 개발, 제공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프레소 티캡슐 9종과 기기는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