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세일, 우리만노랑, 프리미엄 등 총 3가지 콘셉트 이벤트 동시 진행

- 23일부터 27일까지 오전10시부터 타임특가 상품 제공, 최저 10만원대부터

- 최소 4인 이상, 우리만을 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단독패키지 여행 가능

- 항공, 호텔 등 다양한 서비스까지 모두 업그레이드 된 고품격 상품 엄선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고민하면 마감되는 파워세일!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파워세일, 우리만노랑, 프리미엄 등 총 3가지 콘셉트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파워세일’ 관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동남아 △중국/대만 △유럽 △호주/뉴질랜드 △괌/사이판 △국내 등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타임특가로 제공하며 단 24시간 동안만 판매되며 요일마다 다른 상품이 소개된다. 특가상품을 전세계 지도에서 지역별로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상품가격은 최저 10만원대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우리만 노랑’ 관에서는 낯선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이 아닌 우리만을 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하는 단독 패키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최소 4명이상만 모이면 단독 패키지 상품이용이 가능하며 전용차량 탑승,, 전문 가이드 동행 등 기존의 패키지여행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9가지의 대표상품을 예약 시 5%할인과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스냅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관에서는 항공과 호텔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와 여행일정까지 모두 업그레이드 된 고품격 패키지 상품만을 엄선하여 한데 모아 소개하고 있다. ▲프리미엄 항공을 이용한 편안한 이동 ▲4성급 이상 특급호텔 또는 리조트에서의 숙박 ▲현지체류비용을 최소화 하는 품격 있는 여행 ▲식사 및 현지 일정의 업그레이드 등 일반 패키지 여행상품에서 느꼈던 부담을 덜어내고 보다 여유롭고 특별한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고품격 패키지 상품을 예약 시 공항발렛 쿠폰, 단독 공항미팅 서비스,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 등 다양한 스페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에서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도심의 명소를 둘러 볼 수 있는 ‘노랑풍선시티버스’(전통문화코스) 탑승권을 추천을 통해 증정한다.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