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계절에도 단 한 겹으로 최대 48시간 보습력 지속

사진제공=리엔케이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칼바람이 불고 일교차가 큰 겨울에는 피부가 쉽게 푸석해지기 마련이다. 그렇지 않아도 피부 보습이 걱정되는데 건조주의보까지 있는 날이면 피부의 수분이 금세 날아가 피부가 땅기면서 거칠어지다 보니 화장하기도 쉽지 않다.

환절기 피부 유지를 위해 피부관리법, 화장법에 대해 인터넷을 뒤져 보지만 번거로워서 한두 번 하고 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리엔케이가 겨울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 모두 도움을 주는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크림 빛크림 시즌7을 출시, 소비자들의 주목받고 있다.

리엔케이 빛크림은 커버와 광채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빛크림의 원조로 김성령 빛크림, 연예인 빛크림 등으로 불리며 높은 누적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제품이다.

리엔케이 신제품 빛크림 시즌7에는 일명 로즈리얼셀(로즈워터, 로즈셀, 로즈세라마이드), 에너화이트 2.0, 발효 진주 추출물 등이 함유돼 커버와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 보습크림, 미백크림, 탄력크림, 선크림, 영양크림, 장벽크림, 톤업크림, 광채크림, CC크림, 메이크업베이스의 장점만을 빛크림 시즌7에 담았다.

리엔케이 측은 “그간 빛크림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9 F/W 시즌에는 보습력을 강화한 빛크림 시즌7을 출시하게 됐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까지 인정받은 이번 시즌 제품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빛크림 시즌7에는 일명 로즈리얼셀이 함유됐다. 리엔케이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일명 로즈 리얼셀이 피부 속부터 빛나는 생기를 선사하여 34시간 7광채의 지속력과 안티 다크닝 지속에 도움을 준다. 에너화이트 2.0은 강력한 식물에너지를 담은 천연소재로써 섬세한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이 밖에도 빛크림 시즌7에는 다량의 아미노산과 미네랄로 구성된 발효 진주 추출물도 들어 있다. 발효 진주 추출물은 보습력이 탁월해 건조한 계절에도 48시간 동안 피부의 안과 밖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데 좋다.

한편,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지향하는 리앤케이 오리지널 래디언스 라인은 △낮에 쓰는 ‘컬러크림’ △낮과 밤에 쓰는 ‘리치크림’ △휴대용, 야외용 ‘컬러 스틱’ △스킨으로 사용하는 ‘리치토너’ 등 총 4가지로 출시된다. 피부타입 및 필요에 맞춰 초이스해 쓰면 톤업과 보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참고로 빛크림 시즌7은 홈&쇼핑에서 파격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8만원 대에 빛크림 시즌7 본품 3통 외 컬러스틱과 토너, 크림, 세럼 등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