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뚝섬 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웨어러블런 할로윈에디션 스페셜라운드 포스터

[시사매거진=김태훈 기자] 씨넷코리아는 오는 11월 2일 뚝섬 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웨어러블기기를 차고 달리는 IT마라톤 대회 ‘웨어러블런  할로윈에디션 스페셜라운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스는 5km와 10km코스로 가족과 함께 뛸 수 있는 즐거운 마라톤을 기획했다. 행사 부제도 ‘해피 할로윈(Happy Halloween)’으로 즐거움을 강조했고,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우대티켓도 마련했다. 

이 행사는 씨넷코리아가 주최하고 50여개 기업이 후원하는 달리기 대회다. 2015년 미래창조과학부와 함께 개최한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씨넷에서 개최하는 9번째 마라톤 행사로 참가자는  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사진을 공유했고, 완주자 전원에게 ‘럭키박스’라는 이름으로 상품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웨어러블 등 최신 기기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 전 참가자들의 몸을 풀어주는 체조 코너에는 스타트레이너로 유명한 화이트피티 스튜디오 임영덕 대표가 나와 스트레칭을 지도한다. 또 월드스포츠톱모델쇼의 모델들이 나와 간단한 워킹도 선보인다. 

코스를 완주한 후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칼로리 럭키박스’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의류브랜드 테일업에서 웨어러블런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웨어러블런 대표 행사인 ‘패션왕 선발대회’도 열린다.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심사를 거쳐 총 다섯 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행사 전과 당일에 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웨어러블런8’ 해시태그를 달아 각종 사진을 공유한 참가자에게도 선물을 제공한다. 10인 이상 참가자는 단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