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서울약사신협에서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을 카카오샵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서울약사신협은 약사 선생님과 조합원의 가족으로 구성된 단체이다. 유산균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홍삼 관련 제품, 농축액, 과즙, 건강즙, 등 여러가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에 카카오샵에 단독 출시된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 제품은 기존 생유산균 제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플러스 제품이 한 달에 약 4백만포가 판매되었으며, 이는 1초에 약 1.5포, 1분에 약 100포 정도를 판매하는 정도로 환산할 수 있다.

새롭게 카카오샵에 출시한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출시되었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소중한 마음을 표현할 때 선물하면 좋은 제품이다.

또한, 특허받은 김치유산균이 들어있어 한국 사람들의 장 건강에 더 친숙한 토종 균주가 함유되었으며, 캐나다 로셀(ROSELL)사의 특허를 적용한 미국 특허 코팅 유산균 3종 기술로 제조하여 비캡슐형 균주의 안정성을 높여 유산균의 생존율의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그 외에도 비타민이 들어있어 체내 에너지 대사, 생성 등에 도움이 되고, 신바이오틱스로 유산균을 섭취하도록 해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서울약사신협의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 제품은 카카오샵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