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최근 핵산 성분의 효능이 각광을 받고 있다. 여러 미디어에서 핵산 효능에 대해 소개를 하고 있고, 해외에서는 핵산을 사용한 다양한 치료제도 개발되고 있다.

핵산의 섭취 방법은 핵산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거나 핵산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다. 효율성을 고려한다면, 핵산영양제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국내에는 해외로도 수출되고 있는 핵산영양제 디엔에이조이셀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엔에이조이셀은 2005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총 4차례의 리뉴얼을 통해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디엔에이조이셀 핵산영양제의 가장 큰 장점은 핵산의 주 원료이다. 핵산의 엑기스만 추출된 연어이리 단백, 통풍의 부작용을 없앤 효모추출물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디엔에이조이셀 판매처 엘피스에서는 8, 9월 추석을 맞이해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 내용으로는 DNA-Joy Cell 1박스(2개월분)을 구입하면, 조이셀 칼슘 1통과 안국건강 아이세이프 루테인 1통이 제공되며, DNA-Joy Cell 3+1 행사 상품(8개월분)을 구입하면, 조이셀 칼슘 1통과 안국건강 아이세이프 1박스(3통)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엘피스 관계자는 “이번 사은품 제공 행사는 8월부터 진행되어 현재까지 많은 주문량으로 인해 9월 30일까지 사은품이 제공되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다행히 사은품이 추가 입고되어 9월 30일까지 정상적으로 제공될 수 있게 됐다"고 말하며, "디엔에이조이셀은 약국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나 약국에서는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디엔에이조이셀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엔에이조이셀 판매처인 엘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