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여의도와 가까운 마포역 인근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루프탑 4층 가든랜드에서 여의도 불꽃놀이를 맞아 10월 3일부터 10월 4일 까지 '가든 와인 스퀘어'를 진행한다.

서울가든호텔 4층 루프탑 가든랜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유의 매력과 맛이 담긴 150여종 이상의 와인 시음이 가능하며 저렴하고 알찬 가격의 와인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동원와인플러스, 나루글로벌, KS와인, BK트레이딩, 와인랜드, 챠르와인, 아베크와인, 투플러스와인, 엘컴퍼니 9개 와인 회사가 참여한다.

'가든 와인 스퀘어' 에서는 호텔 야외 루프탑 하늘위의 알록달록 무지개색 우산을 바라보며 신선한 가을 공기와 함께 와인과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맛 볼수가 있다.  

메뉴 구성으로는 부드러운 양고기&이베리코 목살구이 고소한 모듬치즈, 해물 떡볶이, 감바스, 프로슈터햄과 메론등을 맛 볼 수 있다.

와인과 환상의 궁합을 갖은 다양한 메뉴들의 가격대는 2만원에서 3만원대이다. 입장 시 드레스 코드는 와인과 어울리는 레드색 계열로,  입장료는 1인 22,000원(VAT 포함)이다.

행사시간은 1부:14:00~17:00, 2부:18:00~21:30, *브레이크 타임: 17:00~18:00 으로 진행된다.

또한 재즈 밴드 공연 및 10월 3일 목요일 에는 팬텀싱어에 출연한 가수 우정훈, 10월 4일 금요일에는 재즈 보컬리스트 가수 김현미가 출현할 예정이며, 현장에서는 베스트 드레서 및 인스타그램 인증샷,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여의도 불꽃축제를 즐기고, 여의도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야외 루프탑에서 진행되는 '가든 와인 스퀘어'에서 고퀄리티의 가성비 와인을 즐기며,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