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관리역, 코레일과 함께하는 추석 맞이 사은행사
상태바
수서관리역, 코레일과 함께하는 추석 맞이 사은행사
  • 박희윤 기자
  • 승인 2019.09.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11일 수서역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 코레일 수서관리역(사진_수서관리역)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수서관리역은 지난 9월 11일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수서역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서관리역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전현희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지역 봉사단체장, 서울교통공사 수서역장 등이 참여하여 지역사회와 유관기관이 함께 감사의 뜻을 전하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번 추석 맞이 고객 사은행사에서는 명절 전통음식인 떡, 송편, 식혜 등 다과 대접과 더불어 감사 손 편지 쓰기, 가족사진 찍기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여 고객과 함께 명절의 의미를 나누고 즐거움을 함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상운 수서관리역장은 “이번 추석 명절 고객 사은행사를 통해, 코레일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잠시나마 따뜻한 명절의 기분을 느끼게 해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국민의 코레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피력했다.

지난 9월 11일 수서역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_수서관리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