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결혼식 성수기인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가을예식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들은 웨딩다이어트에 여념이 없다. 일생에서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가장 강한 순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예비신부들에게 웨딩다이어트는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한다.

결혼식의 주인공으로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은 물론, 바디라인에 딱 붙는 웨딩드레스까지 한몫하기 때문에 웨딩다이어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 업체 '꽃과나무다이어트'는 가을 예식을 올리는 예비신부들의 몸매와 피부관리를 위한 특별한 컨설팅 웨딩케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다이어트 트렌드는 건강함을 내세우고 있다. 이것은 예비신부에게도 예외일 수는 없다. 빡빡한 웨딩 일정에 급다이어트, 단식다이어트 등 여러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지만 건강만 해칠 뿐이고, 바쁜 일정에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중요한 날일수록 건강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가 진행되도록 꽃과나무다이어트는 차별화된 개인별 맞춤 웨딩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바쁜 예비신부들을 위한 1:1 맞춤 컨설팅과 피드백, 목적, 목표체형에 맞는 다이어트음료와 함께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꽃과나무다이어트 웨딩케어 프로그램으로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든 예비신부님들에게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울 날, 가장 빛나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꽃과나무다이어트의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제품정보 및 상담 신청은 꽃과나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