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ᆞ안지용)가 넉넉한 잠자리로 수면의 질을 높인 대형 사이즈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CMLK-S03)’을 출시했다.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큰 사이즈다.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제공해 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잠자리에 드는 가정도 옆 사람의 방해 없이 편안한 취침이 가능하다. 가로 폭은 1,800mm로 성인이 가로로 누울 수 있을 만큼 넓으며, 세로 길이는 킹 사이즈 대비 80mm 늘어난 2,080mm로 키가 큰 체형의 사용자도 아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신체 곡선에 따라 5개의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5존 컨투어 폼’ 탑퍼를 적용해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허리는 탄탄하게, 어깨와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쳐줘 신체 부위별로 최적화된 안락함을 형성하고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킹 사이즈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15% 늘려 신체를 더욱 세밀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도록 했다. 약 1,000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하며 언제나 탄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은 렌탈 구매 시 탑퍼를 3년에 한 번(6년 약정 기준) 새것으로 교체해줘 처음과 같은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탑퍼의 경도가 단단한 하드 타입과 좀더 부드러운 미디엄 타입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시 4개월에 한 번 홈케어닥터가 전문 장비로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 라지킹 CMLK-S03은 렌탈 구매 시 월 38,900원(6년 약정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185만 원이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9월 말까지 렌탈 구매 시 등록비 10만원 할인 및 월 렌탈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진드기를 방지하는 기능성 알러지케어 매트리스 커버도 함께 증정한다.

임성근 웅진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자녀와 함께 침대를 사용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체격이 점차 커짐에 따라 넓고 쾌적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라지킹 사이즈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 구성원, 수면 습관, 체형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완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