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9월 모의평가 이후 대입을 앞둔 수험생들이라면 지금이 가장 중요한 시기일 것이다. 이 시기에는 본격적인 입시 준비에 돌입하기 전 효율적인 학습 방법에 대해 점검해야 한다. 특히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입시에 돌입하기 전 자녀들의 올바른 공부습관을 바로 잡아 취약점을 보완하여 겨울 방학시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보아야 한다.

이에 여름방학에 비하여 기간이 긴 겨울방학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보낼 것인지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송파 이투스247학원에서 모집중인 '파이널 완성반'을 눈여겨볼 만하다.

이투스247 송파점에서는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1, 2학년 학생들은 자발적인 규칙적인 생활을 통한 공부 습관을 기르고 보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입시를 앞둔 3학년 수험생들은 자신의 취약점 및 보완점을 파악하여 실전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방향을 설정해준다.

특히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온 고3 수험생들은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남은 기간까지 제대로 된 학습계획을 설정하고, 계획한 학습이 실전에 잘 실행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송파 이투스247학원에서는 학생 개개인에게 적합한 학습 플랜을 제공하고 관리해주며, 학생 스스로 파악하기 힘든 취약점은 학습 플래너 상담을 통해 코칭을 해주고,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은 선생님과의 1:1 질의 응답을 통해 심도있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실전과 동일하게 연습하기 위해 수능 당일 시간표와 동일하게 다양한 모의고사를 진행하여 실전에서도 그간 쌓아온 학습능력을 학생 스스로가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효과적 플랜을 세우고 있다.

그 외에도 송파 이투스247학원은 성적장학금 제도를 통해 대학 장학생, 최우수 장학생, 우수장학생을 선별하여 매월 수강료 최대 100%의 혜택을 주고 있다. 대학 장학생의 경우 국수탐(2) 합3이며, 영어 1등급일 경우에 수강료 10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송파 이투스247학원 이외에도 전국에 70여개의 지점과 5개의 기숙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얼마 남지 않은 2020학년 수능을 대비한 파이널 완성반을 결성하기 위하여 원생을 모집중에 있다.

수강 등록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문의를 원할 경우 전화 및 홈페이지, 방문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