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재택부업의 인기가 날로 늘어가고 있는 최근, ‘애드펌킨’은 8가지 이상의 수익구조를 통해 노트북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도전이 가능하여 재택부업을 준비하는 이들로 하여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노력 여하에 따라 단기간 내에 고수익 창출도 가능한 재택부업은 첫 시작에 앞서 본인의 활동에 가장 든든한 가이드가 되어줄 멘토를 선정하는 데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애드펌킨 ‘나예’는 이미 아지트샵에서 단기간 내에 성공 신화를 일으켜 화제를 모았던 인물로, 애드펌킨에서 새로이 활동을 시작한 지 한달여만에 천만 달성 및 본사 공지 주인공에 등극됨에 따라 또 다시 그녀에게 많은 눈길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부업을 시작하면서 이전과 비교해 많은 삶의 변화를 직접 경험하고 있다는 ‘나예’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다.

▲ 애드펌킨 '나예'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린다.

저는 애드펌킨에서 활동하고 있는 나예라고 합니다. 애드펌킨 이전에 타 부업에서 단기간 내에 고수익을 달성한 바 있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많은 후배들도 배출했습니다.

이후 과감히 애드펌킨이라는 새로운 부업에 도전을 시작하였고, 활동한 지 약 1달 만에 1천만 원 성과 달성 및 본사 공지 주인공에 등극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고수익 후배님들도 다수 배출함으로써 멘토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후배들을 단기간에 성공시킬 수 있었던 본인만의 특별한 비법이 있다면?

저는 저만의 교육시스템과 피드백 및 멘토 지원 부분에 있어 부업시장에서 최고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후배님들은 ‘예습 – 1:1 원격 교육 – 복습’ 이 3단계 과정을 완벽하게 거친 뒤 홍보 활동을 시작하기 때문에 단기간 내에 빠른 성과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또한, 홍보를 통해 수익이 발생한 것에 끝나지 않고, 나아가 더 많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집중관리 교육을 꼼꼼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같은 저만의 멘토링과 저를 믿고 따라와 주시는 후배님들의 열정적인 노력이 만나 단기간 내에 좋은 성과가 나온 것이라 생각됩니다.

 

멘토로서 열정이 대단하다. 후배들과 소통은 얼마나 자주 하는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가장 먼저 하는 일이 ‘후배 관리 현황 파일’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일입니다. 매일매일 현황 파일을 체크함으로써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할 수 있고, 그 부분을 토대로 먼저 연락을 자주 드리는 등 끊임없이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소통이 이루어져야 후배님들이 보다 수월하게 부업시장에 자리를 잡으실 수 있고, 그러기 위해서는 ‘겉 핥기’ 식인 멘토링이 아닌 멘토와 멘티간의 적극적인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져야 후배님들도 저를 믿고 따라와 주실 수 있기 때문이죠. 

덕분에 ‘나예’의 후배 재가입이탈율은 0%를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재가입 후배님들께서 ‘나예’같은 멘토는 절대 없다고 말씀해 주실 때가 가장 뿌듯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타 부업에서 이미 성공을 하였는데, 굳이 ‘애드펌킨’으로 옮긴 이유가 있다면?

타 부업에서 일을 할 때 항상 아쉬웠던 점이 있었습니다. 조금 더 다양한 부가수익이 있는 부업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거였죠. 한가지에 국한되어 있는 수익구조보다 누구든지 수익을 벌어갈 수 있는 구조를 원했습니다.

이후 애드펌킨을 알게 되었고, 다양한 부가수익이 있다는 점이 제가 찾던 부분과 일치하여 이 일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과감히 새로운 부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부업을 시작하면서 삶의 변화가 있다면?

제가 부업을 시작하기 이전에는 “나중에 아이를 낳게 되면 100일 정도까지만 내가 키운 뒤 친정 어머니에게 아이를 맡기고 맞벌이를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마 이 일을 시작하지 않았더라면 지금쯤 아이가 어떻게 커가는지도 잘 모른 채 직장 생활을 하고 있었겠죠.

사실 육아와 일을 동시에 한다는 것은 한계가 있기 마련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현재는 내 아이가 크는 과정을 내가 직접 보면서 일할 수 있음에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특히 결혼하고 나서도 부모님께 제가 직접 번 돈으로 효도를 하고 싶은 마음이 컸었는데, 부모님께 사드리고 싶은 것, 해드리고 싶은 것 다 해드릴 수 있는 딸이 되었다는 사실에 하루하루 기쁜 마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일을 하면서 힘든 점이나 안타까웠던 적은 없었나?

재택부업 일을 하면서 안타까운 점 중 하나가 잘못된 멘토 선정으로 인해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하고, 초기비용 조차 회수를 하지 못해 고민하시는 분들을 만날 때 입니다.

때문에 재택부업 시작을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멘토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얼마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느냐에 따라 후배님들의 성장 여부가 달려있기 때문이죠. 제대로 된 방법과 노하우를 잘 습득한다면 누구나 꼭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후배님들 전원 고수익 달성을 위해 현재 교육 시스템 보강 중에 있습니다. 또한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하반기 부업시장전략으로 후배님들과 목표 설정을 하고, 최고의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항상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도록 전원 고수익 후배 양성에 집중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입니다. 

항상 저를 믿고 따라와 주시는 후배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끝까지 해내고 마는 마부작침(磨斧作針)의 자세로 발전해 나가는 ‘나예’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애드펌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검색창에 애드펌킨나예 검색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