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캐시리플렛, 1천만원 GS상품권 이벤트 “유튜버 보겸TV와 함께”
상태바
FNB캐시리플렛, 1천만원 GS상품권 이벤트 “유튜버 보겸TV와 함께”
  • 신혜영 기자
  • 승인 2019.09.0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AR(증강현실) 속 숨은 돈 찾기 어플 ‘캐시리플렛’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리플렛은 ‘언제 어디서나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시대’를 만들기 위한 리워드앱으로 이동하며 LP(리플렛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AR 속 숨은 돈 찾기 어플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진행을 전한 이벤트는 ‘1천만원 GS25상품권 쏜다’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인기 유튜버 ‘보겸TV’와 함께 총 1천만원 상당의 GS25 상품권을 지급한다.

9월 5일 저녁 8시에 보겸TV 업로드와 동시에 시작하며 FNB캐시리플렛 어플을 다운받은 후 신규 회원가입하는 선착순 1만명 전원에게 GS25상품권을 지급한다. (1인, 1000원)

관계자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이동하며 LP와 토큰을 모아 획득한 포인트를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효율적인 소비를 돕는 만큼 이벤트 역시 효율성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이어 “3D지도 기반에 AR시스템 게임을 도입해 광고주가 지정한 장소에 다양한 상품이나 할인 쿠폰, AR전단지, 동영상 등을 배포해 유저의 방문을 유도한다. 유저는 이를 휴대전화로 찾아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에어드랍과 퀴즈풀이는 토큰이 지급된다”고 어플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광고주는 다양한 소비자가 실제 매장을 방문, 체험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고 유저는 AR전단지를 모아 자연스럽게 광고를 접할 수 있으며 쿠폰, 할인 등으로 포인트와 토큰을 모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FNB캐시리플렛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