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시사매거진㈜과 ㈜에이디엠글로벌코리아는 ADM결제솔루션을 활용한 광고 및 제휴 비용 결제시스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해당 업무협약을 통해 안전한 결제시스템을 구축하고 보다 안전한 암호 화폐 거래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각종 결제방식 및 프로젝트 공유에 협력 하기로 합의 했다.

㈜에이디엠글로벌코리아는 현재 세계 각국의 리조트 및 유통망, 금융권 그리고 파트너십을 통해 암호 화폐 사용에 중점을 두고 사용자로 하여금 간편한 사용과 더불어 이익을 평등하게 분배하도록 구조화 하는 사업체이다.

기여 활동 즉, 컨텐츠 활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게임 등)을 통해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 이익을 얻고 APOS방식을 사용하여 선출된 참여자의 컨텐츠 기여도를 종합하여 순위별로 차등 배분하기 때문에 선순환 구조를 가지게 된다.

여타 암호 화폐와의 차별점은, 글로벌 암호 화폐 ADM이 복잡한 마이닝(mining) 방식이 아닌 USB 획득 장치 하나만으로 획득이 가능하다는 특이점을 가지고 있다. 획득한 ADM은 제휴된 쇼핑몰, 시사매거진 등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팩빗(Pactbit) 등 다양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어 거래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다른 강점으로는 글로벌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고, 또한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컨텐츠시장을 형성 하여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컨텐츠 암호 화폐로 불리운다는 점이다.

관계자는 더욱 많은 사용 제휴처를 통해 실제 자산의로서의 가치와 실용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암호 화폐 결제 시스템으로 안정적이고 더욱 혁신적인 거래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