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엠지, 9월부터 고객지원시스템(CSS)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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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엠지, 9월부터 고객지원시스템(CSS) 제공
  • 신혜영 기자
  • 승인 2019.09.03 1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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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알엠지(대표 김희정)가 9월부터 새롭게 추가된 고객지원시스템인 CSS(Customer Support System)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CSS는 정품을 구매한 고객이 휴대폰으로 인증 시 정품 확인과 동시에 정품등록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시스템으로 정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간편한 정품등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안정적인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판매업체는 별도의 고객관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정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어 마케팅적인 측면에서도 활용도가 매우 높은 관리시스템으로 고객관리가 필요한 많은 기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알엠지는 국내 유일의 웹 인증 홀로그램 라벨에 대한 특허를 보유한 업체로 홀로그램 자체 보안기술 개발뿐 아니라 지속적인 웹 서비스 개발을 통해 SWEBS 인증시스템을 사용하는 고객사들이 좀 더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알엠지는 9월 5~7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K뷰티 엑스포에서도 해외 바이어들을 만날 예정이다. ㈜알엠지 국내를 넘어 아시안 전역까지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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