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신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 응모 시 추첨 통해 대만 왕복 항공권•여행 지원금 증정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 먹고 가을 여행 떠나요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가을 여행을 위한 항공권, 여행 지원금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제품은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흑심 품은 밤모스’,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가을, 밤에 한가득’ 등 추석 선물세트를 포함한 가을 제품이다. 9월 25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영수증 하단 응모번호로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 대만 왕복 항공권 2매와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L)에서 사용 가능한 여행 지원금 60만 원, 2등(5명) 대만 왕복항공권 2매와 클룩 여행 지원금 30만 원, 3등(15명) 클룩 여행지원금 20만 원, 4등(200명) 뚜레쥬르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해당 제품들은 밤, 고구마 등 가을 제철 재료와 정취를 풍성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중, 고소한 우유 무스와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고소한 흑임자 크림치즈와 밤을 넣은 ‘흑심 품은 밤모스’, 고구마 필링을 듬뿍 넣은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등은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밤 앙금과 밤 만주를 아기자기한 밤 모양 케이스에 담은 ‘가을, 밤에 한가득’과 프리미엄 생크림 롤 ‘마스카포네 밤 롤케이크’ 등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담은 추석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과 함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기회를 꼭 잡아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