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N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가(家)’ 임수향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마약 모함의 덫’에 빠졌다.

극 중 배종옥이 연기하는 한제국은 재계 1위 MC그룹의 ‘오너 리스크’를 밀착 관리하는 TOP 팀의 헤드로 MC그룹 일가의 고문 변호사로 충성심과 애사심을 자랑하지만, 알고 보면 모든 비밀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무소불위의 비선실세이자 킹메이커다.

그녀는 오너 일가가 사고를 칠 때마다 전방위로 활약하며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인물이다.

모석희는 애써 떨리는 기색을 지운 채 가족들에게 허윤도를 데리고 와 수행비서라고 소개한 뒤, 허윤도의 가슴에 만년필 비밀 녹음기를 숨겨 TOP팀의 일거수일투족을 파악했다.

모석희는 MC패밀리의 촉망받는 차남 모완준(김진우)의 비자금 이슈가 터지자 TOP팀 한제국-윤상원(김철기)-권준혁(권혁현)-황보주영(박영린)-이경아(정혜인)가 모여 관련 기사를 모조리 삭제해버리고, 댓글을 조작하고, 정보의 근원지를 파악해내는 발 빠른 대처에 혀를 내둘렀다.

허윤도를 향해 "니가 모르는 진짜 TOP 멤버가 돼"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던졌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자이로드롭 급 전개력! 쑥쑥 내닫는 스토리에 아직도 심장 뛴다” “임수향 캐릭터 역대급! 이런 불량 재벌녀 너무 좋다” “코미디 이장우에 웃다가 정극 이장우에서 심쿵한 1人” “배종옥 카리스마 역시 전율” “구멍 없는 드라마, 진짜 쫀쫀하고 너무 재밌고 궁금하다” 등 극찬을 쏟아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