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시사매거진=온라인뉴스팀]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송승헌은 ‘위대한 쇼’에서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임주환은 극 중 합리적 보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른 시사평론가이자 로열금수저 변호사 강준호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가족 공개’ 포스터는 송승헌-이선빈-사남매의 반전 면모가 담겨 눈길을 끈다.

송승헌이 두 주먹을 불끈 쥔 채 비장미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단상에 숨어있던 이선빈-사남매는 뜻하지 않은 정체 공개에 화들짝 놀라고 있는 것.

마치 들켜서는 안 될 은밀한 비밀이 폭로된 듯 이들의 코믹한 표정이 상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송승헌-이선빈-사남매의 상반된 모습이 경쾌한 반전 웃음을 선사해 ‘위대한 쇼’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치솟게 만들었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송승헌-이선빈-사남매가 벌이는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가 빡빡한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공감, 힐링을 전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극 중 고등학교 동창이자 2대째 악연을 이어오고 있는 송승헌-임주환이 21년만에 대리운전기사-고객으로 재회하는 장면”이라며 “삶부터 겉모습까지 완전히 상반된 송승헌-임주환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두 사람의 관계를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