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올 추석연휴는 알뜰하고 특별하게… ‘시드니 1DAY 자유일정’ 상품 출시
상태바
노랑풍선, 올 추석연휴는 알뜰하고 특별하게… ‘시드니 1DAY 자유일정’ 상품 출시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8.2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드니 시내 핵심관광 및 오래된 지역 록스거리 관광 포함된 일정구성

- 현지 유명 레스토랑과 디너 크루즈 등 분위기 있게 즐기는 특식 포함

- 시닉3콤보 외 시닉스카이웨이 타고 카품바 폭포 및 블루마운틴 전경 감상 

시드니_록스마켓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다가오는 추석연휴, 알뜰하고 특별하게 나만의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시드니 1DAY 자유일정’ 상품을 출시 했다고 22일 밝혔다.

‘1DAY 자유일정+록스+마리타임뮤지엄 시드니 핵심일주 6일’ 상품의 일정은 시드니 시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핵심관광과 시드니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인 록스거리 관광이 포함된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부서지는 하얀 파도와 아름다운 해안선의 ‘본다이비치’, 시드니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더들리페이지’, 아름다운 남태평양 절경이 내려다 보이는 ‘갭팍’ 등 아름다운 시드니의 또 다른 매력인 동부지역을 둘러보고 세계 3대 미항인 시드니항의 역사를 보여주는 '마리타임 뮤지엄'과 아름답고 여유로움이 넘쳐나는 ‘센트럴코스트’ 관광과 함께 ‘펠리칸 피딩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달링하버의 현지인의 유명 맛집 ‘카사 레스토랑’과 ‘디너 크루즈’가 포함되어 분위기 있게 즐기는 특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호주의 그랜드 캐니언이라고 불리는 ‘블루마운틴’을 잠시 머무르는 일정이 아닌 기존 시닉 3콤보(시닉 케이블웨이, 레일웨이, 시닉 워크웨이)에 시닉스카이웨이를 타고 ‘카품바 폭포’와 ‘블루마운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시드니 타워 ▲아쿠아리움 ▲야생동물원 ▲동부해안관광 ▲오페라하우스 등 시드니 시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핵심관광은 물론, 오페라하우스의 내부투어까지 시드니를 꼼꼼하게 둘러 볼 수 있다.

아울러 포트스테판에서는 전일 자유일정으로 야생 돌고래를 관람하는 돌핀크루즈 탑승, 모래언덕을 신나게 내려오는 샌드보딩 및 4륜구동 사막체험, 포트스테판 와인농장 방문 등 다양하게 마련된 프로그램을 마음대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본 상품은 기존 패키지 일정에 1DAY 자유일정을 추가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시드니 핵심관광은 물론 이색일정 등을 추가하며 다양한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매력적인 상품이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로운 일정을 알뜰하게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추석연휴 시즌에 떠나보기를 추천한다.” 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4만9천원부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