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인용 회물세트 출시'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수산물 온라인 플랫폼 ‘수산남’ 서비스를 제공중인 효상(HS)에서 ‘1인용 회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1인 회물세트'는 광어, 연어, 참돔, 전복, 새우 등 5가지의 다양한 수산물로 구성되어 있다. 전복과 새우는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며, 광어와 연어, 참돔과 연어 그리고 참돔과 광어 중 원하는 회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인용 회물세트’의 장점 중 하나는 빠르고 신선한 배송이다. 서울권에 한정되어 있지만 당일 오전 10시까지 들어온 주문은 저녁 20시까지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인용 회물세트'는 35년 경력을 통해 뛰어난 회 손질 기술로 정평이 나있는 가락몰 보은 수산에서 제공하고 있다. 주문 시 회의 두께를 요청하면 고객이 원하는 두께에 맞춰 회를 받아볼 수 있다.

효상(HS)의 관계자는 “1인용 회를 먹고 싶어도 사실상 찾기 힘들다. 이에 무더운 여름, 고된 하루를 끝낸 뒤 저녁에 집에서 혼자 회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최근 혼술족 등 1인 상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는 만큼 시장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상품이니 많은 분들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당일주문/당일배송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이며 상품의 신선도를 떨어트리지 않도록 포장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고 말하며, “소비자들이 자택에서 회를 먹어도 마치 수산시장에서 갓 손질한 것처럼 회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1인용 회물세트 출시'

이번 ‘1인용 회물세트’ 출시 기념으로 현재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구매를 완료한 고객은 ‘@수산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연락하게 되면 가락몰 보은 수산의 수산물을 구입할 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효상(HS)의 손효상 대표는 “앞으로도 수산남을 통해 국내에서 조업 또는 양식하는 수산물이나 해외에서 수입되는 세상의 모든 수산물을 수산남을 통해 고객의 식탁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효상(HS)의 신제품 ‘1인용 회물세트’는 네이버 쇼핑에서 ‘수산남' 또는 '회배달’을 검색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수산남’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