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뜨거운 관심 이어져…
상태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뜨거운 관심 이어져…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08.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몽디에스 베이비페어)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아기로션추천 브랜드로 언급되고 있는 몽디에스가 8월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예비맘과 육아맘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3년 누적매출 350억을 기념하여 전 품목 1+1에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베이비페어 참가 하루 만에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져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신생아로션, 유아바디워시&아기샴푸, 아기크림 등을 비롯해 아기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세탁비누, 산소계표백제, 젖병세제 등 리빙라인 제품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탁, 주방용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더불어 새로 출시한 클렌징워터, 트래블키트 및 아기·유아치약, 구취제거치약, 미백치약으로 구성된 덴탈라인과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는 물론, 현재 육아중인 육아맘들도 사용할 수 있는 매터니티라인의 튼살크림, 마사지오일, 약산성토너, 영양크림 등을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촉촉하고 탄탄하게 피부를 케어해주는 신생아로션과 유아크림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극심한 건조와 민감한 피부로 고민인 이들의 피부를 케어 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또한 베이비크림, 베이비로션, 신생아수딩젤, 기저귀발진크림, 순한바디워시 등이 대용량으로 리뉴얼되면서 용량으로 인해 걱정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결해 압도적인 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 입냄새없애는법에 도움이 되는 입냄새제거치약과 누런이, 셀프치아미백에 도움이 되는 치아미백치약 및 임산부피관리에 도움이 되는 미백크림, 재생토너, 바디오일, 임산부튼살크림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자연유래 성분만을 고집하는 몽디에스는 새로 론칭한 클렌징워터를 포함한 신생아얼굴로션, 키즈샴푸&바디샤워, 수딩젤 등 외에 전 제품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해 신뢰를 쌓고 있다.

이에 베이비라인을 비롯한 리빙라인(주방세제, 액체세탁세제, 아기섬유유연제, 표백제), 덴탈라인(잇몸치약, 무불소치약, 저불소치약, 입냄새치약), 매터니티라인(주름개선크림, 마사지크림, 모공토너, 페이스오일) 등 모든 라인의 제품이 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2017년 어린이화장품 부문 2년연속 8관왕,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1위, 한국브랜드 선호도 3년 연속 1위, 고객감동서비스 1위, BBKI(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젖병세제부문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장상' 등 수상 받은 전력이 있다.

또한, 시코르(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시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해 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8월15일부터 18일 기간 내에 코엑스 B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토피크림, 약산성바디워시, 어린이로션, 로즈힙오일, 좋은치약 등 전 제품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 별로 신생아샴푸&순한바디워시, 수딩젤, 여행용화장품파우치, 아기립밤 등을 증정한다.

추가로 몽디에스는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여 30분간 현장에서 구매한 제품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해시태그를 인증하면 약산성클렌징 워터 본품을 증정하며, SNS 게시물 추첨을 통해 추가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