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아동권리 공모전’ 개최
상태바
광양시, ‘아동권리 공모전’ 개최
  • 송상교 기자
  • 승인 2019.08.1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의 참여권 보장과 아동의 지역사회에 대한 정책적 관심 고취하고자
광양시는 아동의 참여권을 보장하고 아동의 지역사회에 대한 정책적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아동권리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은 광양시청 전경이다.(사진_송상교기자)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광양시(시장 정현복)는 “아동의 참여권을 보장하고 아동의 지역사회에 대한 정책적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아동권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광양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주제는 광양시 아동권리 정책에 대한 자율주제로 9월27일(금)까지 방문, 우편,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공모작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노력상 6명 총 12명에게 광양시장상과 시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 결과는 10월 중에 시 홈페이지와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서 우수 공모작으로 선정된 사업에 대해서는 관련부서 검토 후 예산반영 등 2020년 아동친화도시 정책사업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아동권리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동친화도시과로 연락하면 된다. 

김민영 아동친화도시과장은 “이번 ‘아동권리 공모’를 통해 아동들의 권리보호와 아동권리 의식이 확산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