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팅레슨 중인 이제훈 프로의 모습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김형근골프스쿨은 지난 7월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중에 있는 ‘제4회 김형근골프스쿨 해외캠프’의 모든 일정 예약 모집이 성공적으로 마감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태국 썬라이즈cc에서 골프전지훈련 필드레슨을 진행중에 있다.

김형근골프스쿨은 2017년부터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국내 필드레슨과 태국 골프전지훈련 필드레슨캠프, 그리고 라오스에서 진행되었던 골프전지훈련까지 매회 성공적으로 필드레슨을 진행한 바 있는 골프레슨 전문기업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 시즌마다 해외에서 골프전지훈련 필드레슨을 진행한다.

2019년도 마찬가지로 캐나다 국가대표 출신 김형근 프로(KPGA투어프로)를 필두로 수석 프로인 이제훈 프로(KPGA투어프로), 김태임 프로(KLPGA)와 함께 진행한다.

김형근골프스쿨은 국내 필드레슨 체계를 바꾼 1세대로서, 일반적인 플레이와 크게 다를 바 없었던 기존 여타의 필드레슨방식이 아닌, 오전 식사부터 시작해 모든 레슨 일정을 담당 프로와 함께한다.

기존의 골프전지훈련 필드레슨이라 함은 프로가 잠깐 잠깐씩 레슨을 봐주고 뒤로 빠져있었던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김형근골프스쿨은 이러한 방식을 파괴하여 조·중·석식 그리고 모든 일정을 담당 프로와 함께함으로써 고객은 더욱 자세한 피드백을 얻게 되고 이에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세스를 지향한다. 또한 가격 역시 합리적인 비용을 보이고 있어 매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태국에서 진행되는 골프전지훈련이 종료된 후, 오는 9월부터 국내 솔트베이cc에서 골프필드레슨이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실력 향상을 희망하는 골퍼들이라면 다가오는 골프필드레슨을 눈여겨볼 만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