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25일 고양 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어린이 뮤지컬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는 새로운 형식의 공연이다. 어린이의 사회성을 길러주기 위한 SOCIAL SKILL TRAINING (사회성 기술훈련)으로 동화나라 주인공들과 신나게 춤과 노래를 즐기며 함께 배워보는 [친구 사귀기] 프로젝트이다.

어린이 뮤지컬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는 8월24일(토) – 8월25일(일)까지 토요일 오전11시, 오후2시, 4시, 일요일 오전11시, 오후2시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공연한다.

아이들에게 가장 설레고 두근거리는 일은 바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일일 것이다. 『우리』라는 말보다는 『나』라는 말에 더 익숙해져 있는 요즘, 부모의 따뜻한 품을 벗어나 스스로 직접 부딪치며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가야 할 아이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오던 동화나라 주인공들과 함께 체험해보는 어린이 뮤지컬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는 『친구 사귀기』 프로젝트 어린이뮤지컬이다.

동화나라 주인공들인 백설공주, 신데렐라, 피터팬, 호두왕자, 마녀 등 각양 각색의 캐릭터들의 다양한 춤과 노래, 특수효과 연출로 무대의 화려함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전개되는 어린이 콘서트형 공연이다.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아이들과 직접 하나가 되어주는 출연진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처음 보는 옆 좌석 친구들과 소통해보는 신선한 경험을 체험하고 즐겨본다.

동화나라 친구들이 알려주는 친구 사귀기! 동화나라 친구들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다.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는 방법을 배우며 친구들과 마음을 열고 즐겁게 뛰어 놀아 보자. 새로운 친구와 함께 어울리니 "으쓱으쓱" 신나고 즐겁다.

새학기를 맞이한 동화나라의 주인공들은 아이들의 새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파티를 준비한다. 아이들과 춤과 노래로 신나는 파티를 즐기고 있을 때 어디에선가 갑자기 초대 받지 못한 뿡뿡마녀가 나타난다. 그녀는 심술쟁이에 지독한 방귀쟁이 마녀이다. 마녀가 등장하는 순간부터 그들의 파티는 엉망진창이 되고 얼렁뚱땅 뿡뿡마녀의 마법으로 동화나라의 친구들이 갑자기 서로 다투고 미워하게 된다. 그런 그들의 모습을 재미있게 바라보던 뿡뿡마녀. 하지만 사실 그녀의 속마음은 그들과 친해지고 싶어한다. 그런 뿡뿡마녀의 마음을 알아 챈 호두왕자의 도움으로 뿡뿡마녀는 그들과 화해를 하게 되는데...

24개월이상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콘서트형 공연이며, 신나고 즐거운 춤과 노래에 감동적인 극이 함께 어우러진 뮤지컬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참여하는 제작진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그리스> <친정엄마>등의 무대디자인을 담당했던 권용만디자이너, 의상은 대종상영화제, 서울연극제무대의상상 수상, 여수세계박람회행사 의상, 롯데월드, 에버랜드 캐릭터의상을 담당해왔던 정경희 디자이너, 특수효과의 KES특수효과 대표 정충헌등이 함께 참여하여 극의 퀄리티를 더해주고 있다.    

전석 30,000원, 인터파크, 고양문화재단, 네이버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