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졸업생 수 증가 및 전공과 지역이 다양해져 …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석박사 논문컨설팅 기업 드림셀파가 논문졸업생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논문 졸업 이벤트는 드림셀파를 통해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논문을 졸업한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이 된다.

논문완성과 학위취득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연구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드림셀파만의 이벤트이다.

또한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의 연구지원팀 팀장은 “고객들에게 가장 듣고 싶은 소식은 논문을 통과했다는 소식인 것 같다. 올해 1학기에도 많은 대학원생들이 논문을 잘 통과하고 좋은 소식을 알려주어서 뿌듯함을 느낀다. 매년 드림셀파를 통해 학위논문과 학술지논문을 완성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드림셀파의 영향력이 커지는 것 같아 증가한 고객수와 상담건 수만큼 책임감도 느낀다. 또 점점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이 논문지도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고 있어 내부적으로 다양한 지도박사님들을 모시고, 논문지도박사님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고 밝혔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을 통하여 이번학기에 논문 졸업을 한 고객은 황00씨는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으로 통해 논문의 길을 찾았다. 막막함에 찾았는데 각 시기에 맞는 도움을 지도박사님께 잘 받은 것 같다. 열정적으로 도와주신 지도박사님께 정말 감사하다.”며 “주변 지인들에게도 드림셀파 논문지도를 소개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이번 학기 논문 졸업한 석사 박사 학위 취득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논문 우수지도박사 선발에 참고할 예정이다. 참고로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논문지도 실적을 바탕으로 내부 지도박사중 경영학, 교육학, 심리학 분야 최우수 지도박사를 선발하여 운영한다.

드림셀파는 타사와 차별화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설립 이후부터 논문컨설팅 품질을 철저히 관리해 왔다. 동시에 주기적인 지도박사 세미나를 개최하여 내부 지도박사의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 결과 드림셀파는 논문 통과율과 고객만족도가 높은 전공별 최우수 지도 박사를 안정적으로 확보하였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