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송아, 펫서울2019 유기견 돕기 나서..
상태바
배우 윤송아, 펫서울2019 유기견 돕기 나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8.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윤송아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8월9일(금)부터 11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펫서울 & 카하 2019’에서 배우 윤송아가 유기견을 위한 재능기부에 동참한다.
 
펫서울 & 카하 펫데렐라 페스티벌은 스타독엔터테인먼트와 컬쳐유니버스가 주관하는 유기견돕기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특별히 반려견 동반 출입이 허용된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최초로 선보이는 펫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비롯하여 펫버킷챌린지, 유기견 축구경기, 토크콘서트와 cf,드라마,영화,뮤직비디오,방송예능 등 미디어에 출연한 동물들 작품을 전시하는 스타독 미디어 갤러리관이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만큼 신선함과 차별화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행사 첫날인 금요일과 마지막날 일요일은 배우 윤송아의 깜짝 방문이 기다리고 있다.
 
윤송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도 펫미스코리아, 펫버킷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유기견 축구경기때 응원가려고 하는데요. 유기견들이 이번 축구경기를 통해서 좋은 가족들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참가한 유기견들 입양신청도 현장에서 받고 있어요. 이런 축구경기가 활성화 되어 반려견들도 반려인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8월 9일 금요일 오후4시 윤송아 사인회도 스타독엔터테인먼트 부스에서 준비되어 있습니다.'라며 응원 영상과 사진을 남겼다.
 
이번 행사는 반려생활 큐레이션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우펫’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에 한하여 선착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코엑스 펫페어 ‘펫서울2019’에서는 을 통해 국내 펫 산업의 메가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윤송아는 OCN 드라마 <보이스3> 나오미 역으로 출연하면서 <보이스3>의 속 그림들을 직접 그려 화제를 모았다. 윤송아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개최된 ‘글러벌 아트페어 2019’의 홍보대사이자 초청작가로 전시를 마친 후 영화 <전학생> 촬영에 돌입했다. 현재 생방송 토크쇼 <코인라이트> MC로 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